스팀 워크샵 다운로드 위치

나는 시작 3298, 1013 및 1358의 유일한 Steamuserdata 폴더는 다운로드 한 PBOs가 이제 Steamuserdatucobits 참조에 저장 된 것 처럼 보입니다”만들기”를 클릭 합니다. 이렇게 하면 mod 폴더와 미리 채워진 매니페스트가 생성 됩니다. 모드는 워크샵 업로드 목록에 표시 됩니다, 당신은 그것에 콘텐츠를 추가 시작할 수 있도록 mod 폴더가 자동으로 열립니다. 마지막으로, 위의 섹션 (9 단계 이후)에서 설명한 대로 워크샵에 모드를 업로드 하십시오. “건물 템플릿” 태그는 업로드 양식에서 mod에 대해 자동으로 표시 됩니다. 당신이 당신의 mod에 만족 하면, 다시 개조 메뉴로 이동 하 여 워크샵 업로드 목록에서 mod 위에 마우스를 올려. “워크샵에 모드 업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화살표가 있는 녹색 아이콘). 안녕, 나는 의심의 여지가 있다. Steam 창작 마당에서 임무를 다운로드할 때, 임무가 저장 된 곳을 ´ t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시나리오 등의 목록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파일은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워크숍에서 전용 서버 (gamehost에 의해 호스팅되는)에 멀티 플레이어 미션을 넣고 서버에 업로드 할 파일을 ´ t 찾을 수 있기를 원합니다.

원하는 경우 steam_uploads 폴더 대신 mods 폴더 내에서 mod를 개발 한 다음 모드 메뉴에서 새 모드를 생성 하 여 Steam 파일 ID가 생성 되도록 하 고, 해당 폴더에 mod 콘텐츠를 복사 하 고, 자동 생성 된 매니페스트를 편집 하 여 mi를 포함 합니다. 키를 싱. 하지만 당신은 비활성화 하거나 게임은 충돌을 고려할 것입니다 때문에, 증기에 업로드 한 후 개조 폴더에 있는 하나를 제거 해야 합니다 (당신은 같은 이름 공간을 가진 2 개조를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여기에서 폴더를 살펴보십시오. 다음 번에는 mod의 콘텐츠를 변경 하면 모드 메뉴에서 업로드 버튼을 클릭 하 고 해당 양식에서 필드를 변경할 수 있으며 모드의 내용은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 워크샵. 모드를 워크샵에 업로드 하거나 업데이트 하기 전에 매니페스트가 유효한 지 확인 하십시오. Mod의 모드 메뉴에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 되지 않습니다. 모드 메뉴를 열 때 “잘못 된 Steam 파일 Id” 오류가 표시 되는 경우가 있지만, 게임이 Steam과 동기화 되 면 빨리 멀리 갈 것입니다. 파일 (x86) Piestorma 콘텐츠 당신이 Steam 창작 마당에서 모드에 가입 하면, 당신은 게임 내에서 제거 할 수 있습니다: @Sethenor, 그건 실제로 정말 좋은.

나는 그것에 대해 궁금해 하 고 걱정 내 저장 게임은 스팀 업데이트에 의해 clobed 것입니다. 이에 대 한 피드백 추적기에 대 한 링크가 있습니까? 이것은 실제로 지금 그리고 안정 되어 있는 방출에서 구현 되 고 또는 이것은 어떤 시점에 있는 관을 내려 오고 있습니까? 현재 워크샵에서 새로운 모드를 찾아볼 수 있지만 공개 하기 전에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도록 가시성이 숨겨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