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thon while 예제

다음 예제에서는 else 문이 5보다 작은 경우 다른 문이 실행되는 동안 숫자를 인쇄하는 while 문과 else 문의 조합을 보여 줍니다. 다음 while 루프는 True를 조건으로 사용하는 무한 루프입니다. 분명히 그들은 범위 함수 호출로 다시 작성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제 더 흥미로운 예제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텍스트 줄 의 시퀀스를 입력하도록 하고 목록의 각 줄을 기억하려고 한다고 가정합니다. 입력할 줄 수를 알고 있다면 간단한 반복 루프로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readLines0.py 사용자는 입력할 줄의 정확한 수에 대한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새 pt를 클릭한 후(테스트할 수 있도록) 다음 다각형을 생성하기 전에(실수로 센티넬 포인트를 포함하지 않음) 해야 합니다. 특히 위의 시퀀스를 사용하여 poly.undraw() 선 앞이나 이후에 분할이 진행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리기 를 취소하는 연습은 분할이 이 선 보다 앞서 가는 경우를 고려합니다. 나는 뽑기 선 후에 파이썬 루프로 분할하는 선택을 계속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루프가 임의적인 숫자이거나 논리적 한계가 잘못된 프로그램 언어 디자인의 표시로 간주됩니다. 다행히도 파이썬에서는 많은 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예제 프로그램을 randomCirclesWhile.py 실행합니다. 시작 및 종료를 클릭하여 묻는 프롬프트를 따라야 합니다. 두 문 설정 testAnswer를 참조하십시오: while 루프 앞에 하나와 루프 본문의 맨 아래에 있는 문입니다. 다음은 블랙 잭과 같은 예입니다: 숫자를 읽고 합계가 21로 크거나 같을 때까지 합산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입력 시퀀스는 모든 숫자의 총 합계가 21미만이더라도 프로그램을 중지할 수 있도록 0으로 끝납니다. 삼각형의 전체 콘크리트 시퀀스를 보면 모든 선이 루프에 있는 것은 아닙니다.

루프 앞에 오는 줄과 루프 이후에 오는 줄을 신중하게 포함해야합니다. 예제의 콘크리트 시퀀스에 표시된 대로 이러한 선이 루프에 배치되지 않고 이전 또는 이후인지 확인합니다. 결국 전체 함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가장 간단한 경우의 while 루프구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루프 실행을 제어하는 데 사용되는 또 다른 명령은 계속됩니다. Python 인터프리터가 만나는 경우 루프 반복 의 중간 어딘가에서 계속하면 나머지 모든 명령을 건너 뛰고 다음 반복으로 진행됩니다.